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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유튜브 동영상 최적화를 위한 18가지 방법 (tubebuddy)

by otarumoo 2021. 7. 30.

YouTube에서 동영상 최적화를 위한 18가지 팁 (출처 : 튜브버디)

 

제목 이미지 : 유튜브 동영상 최적화를 위한 일러스트 (출처 픽사베이)

유튜브를 보다 더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러 플랫폼이 있습니다. 오늘은 유튜브 영상 최적화를 위한

튜브버디의 팁을 번역해 보았습니다. (구글 번역기를 이용했고, 제가 어색한 부분을 보완 했습니다.)

 

 

 

YouTube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검색 엔진이므로 검색 결과에 표시되려면 동영상이 적절하게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검색 엔진 최적화 또는 줄여서 SEO라고 합니다. 콘텐츠가 YouTube 검색 결과에 표시되면 동영상이 검색되어 조회수, 시청 시간, 신규 구독자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들이 계속 보게 만드는 것은 콘텐츠의 품질이지만 사람들의 발을 들여놓는 것은 SEO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음은 동영상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18가지 팁입니다.

 

만들기를 시작하기 전에 주제를 조사하세요. 이것은 사람들이 만들고 싶은 주제에 관심이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비디오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취해야 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동영상의 장르, 잠재적 시청자에 관한 얘기 같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영상이 아니고, 남이 볼 영상을 기획하는 단계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키워드 탐색기 도구를 사용하여 주제를 조사하십시오. 사람들이 검색창에 무엇을 입력하는 경향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실제로 찾고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주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입력하는 동안에도 키워드 탐색기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을 기반으로 제안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올바른 목표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긴 꼬리 설명 키워드 구문을 사용하면 검색에 표시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일 단어 태그는 너무 광범위하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주제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해 "샌디에고" "동물원" "사파리" 또는 "공원"과 같은 단어를 입력하지 않습니다.

 

특정 키워드의 실적 가능성에 대한 지침은 전체 점수를 참조하십시오. 가중치 적용 점수는 채널의 크기와 동영상당 평균 조회수를 고려하는 반면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은 점수는 해당 정보를 고려하지 않고 보다 일반화됩니다. 특히 채널에 대

한 가장 정확한 예측을 위해 가중 점수를 확인하세요.

 

키워드 탐색기에서 점수의 색상에 주의하십시오. 녹색 점수는 정지 신호의 녹색 신호등과 같습니다. 이제 가도 좋습니다!

 

 

주제에 도달하면 키워드 탐색기 내에서 바로 태그 목록에 키워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동영상을 업로드할 때를 위해 키워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갈 준비가되어 있어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제 연구를 비디오 주제 플래너에 추가할 수 있으므로 지금 최종 결정을 내릴 시간이 없는 경우 나중에 모든 정보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동영상의 검색 순위를 결정할 때 3가지 주요 메타데이터의 우선 순위를 지정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먼저 동영상 제목을 확인한 다음 설명을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태그를 확인합니다.

 

제목을 만들 때 같은 단어를 같은 순서로 포함하여 조사하는 동안 결정한 정확한 문구를 포함해야 합니다. '샌디에고 동물원 버스 투어'에서 '샌디에고 동물원 마이 버스 투어'로 단어의 순서를 변경하면 원래 찾은 검색어와 완전히 다른 검색어를 타겟팅하게 됩니다. 정확한 용어를 사용하면 YouTube에서 동영상을 타겟팅하려는 문구와 연결합니다.

 

YouTube는 서양인이 영어를 읽는 것처럼 제목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중요도에 따라 읽습니다.

 

 

제목을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제목의 첫 번째 부분은 검색에서 타겟팅하는 대상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후반부는 시청자가 클릭하고 동영상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이해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예: '샌디에이고 동물원 버스 투어 - 알아야 할 사항'

 

몇 가지 다른 유형의 구분선을 사용하여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제목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를 사용하거나 '|'와 같은 세로 막대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보너스 팁: YouTube는 제목을 볼 때 구분선을 통해 바로 읽으므로 'San Diego Zoo | 버스 투어 정보'는 여전히 '샌디에이고 동물원 버스 투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YouTube에서 검색 가능한 데이터를 찾는 곳이므로 설명의 처음 200자에 집중하세요.

 

제목과 키워드 구문을 설명의 처음 200단어로 자연스럽게 바꿔야 합니다.

 

처음 200자에는 링크를 포함하지 마십시오. 링크는 실제로 접힌 부분 뒤에 오거나 처음 200자 뒤에 와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작업할 YouTube 데이터를 제공하는 동시에 사람들이 클릭하여 더 많은 것을 읽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제 및 제목과 유사한 태그를 선택하고 가능한 한 원본에 가깝게 유지하면서 제목이 전달하려고 하는 내용을 다양한 방식으로 바꾸어 표현합니다.

 

YouTube에서는 500자를 사용하여 태그를 만들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많은 500자를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태그가 비디오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득보다 실이 더 많을 것입니다.

 

이 아래는 튜브버디 플랫폼의 자기 광고 영역이라 별도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이상 유튜브 영상을 최적화하는

여러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il5-5axcxrg

 

제가 운영중인 채널은 sns연구소 입니다. 주제를 정하는데 망설이다가 오랫만에 영상을 만들었네요.

감사합니다.

 


https://www.tubebuddy.com/

TubeBuddy의 제안된 태그를 사용하여 비디오에 사용할 추가 태그를 찾는 데 도움을 받으세요. 현재 제목 및 태그 목록에 있는 항목에 따라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러한 팁을 실제로 보려면 Andrew가 주제를 조사하고 올바른 태그를 찾고 제목과 설명에 이러한 태그를 통합하는 방법을 단계별로 살펴보세요.

 

SEO는 어려울 수 있지만 TubeBuddy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더 정확한 키워드를 찾는 방법을 얻을 수 있으며 YouTube 검색 및 발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팁과 트릭을 보려면 YouTube 채널에서 TubeBuddy로 시간을 절약하고 채널을 성장 및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 및 전략을 확인하십시오.